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넓은 공간의 안산사동원룸 풀옵션 안산월세

by 유진공인 2020. 5. 16.

누가 더하나 덜하나 할 것 없이 현대인은 바쁨이 미덕인듯 살아갑니다. 

"바쁘지?"라는 말이 인사말이 되는 시대이니 오죽할까요? 

그럼에도 우리의 시간이 소중하다는 인정과, 

그 시간의 소중함을 서로 존중해 준다면 우리 사회가 나쁜 방향으로 가는 것을 막을 수 있지 않을까요?

 

아침 출근길에 다소 넓은 공간의 안산 사동 원룸 답사를 다녀왔네요.

안산 사동 선거관리위원회 인근의 구옥이랄 수 있는 원룸입니다. 

건축된지 근 20년 가까이 된 건물이라 깔끔하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이 당시 건축된 원룸 들은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최근에 지어지는 원룸들은 깔끔 화사함은 부곽되지만 원룸방은 주방 욕실 공간 모두를 포함하여도 5평에 미치지 못하거든요..

20년 가까이 된 건물이지만 내부는 깔끔합니다. 옵션도 잘 제공되었습니다. 궂이 없는 것을 찾는다면 침대 뿐일 듯 하네요. 전자렌지까지도 제공되었거든요.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구조는 주방일체형 통원룸 구조입니다. 

좀 더 내부를 세밀히 살펴볼까요..

 

넓은 공간의 원룸을 찾으신다면 추천할만 하겠네요. 

그러면서도 임대가 저렴합니다. 

보증금 200만원시는 월세 23만에 별도 관리비 3만이며 

보증금 300시는 관리비 포함 월세 25 가능합니다. 

 

분리된 주방은 아니지만 주방 씽크대 및 수납 공간도 넉넉합니다. 

조그만 식탁도 놓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냉장고 용량도 넉넉하면서 냉장고 위에 전자렌지도 놓았네요.

음식 넣기에 충분한 용량이라서 이것 저것 많이 넣을 수 있겠네요. 

예전엔 원룸에 냉장고가 적어도 되지? 하였는데 최근엔 아무리 혼자 사는 원룸일지라도 냉장고가 작으면 많이들 불편해 한답니다.  

그래서 최근엔 세탁기는 작아도 상관 없는데 냉장고는 큰 용량이기를 바라는 사람이 많네요. 

안산의 넓은 공간의 원룸이라 큰 가구 가져오셔도 무방하겠네요. 

 

주방 씽크대 공간을 좀 더 세밀히 다시 찍어보았네요. 

투룸에서나 볼 법한 주방 공간일 듯 하네요. 

원룸방이지만 두 사람이 살림방으로도 전혀 불편함이, 손색이 없을 듯 합니다.

 

욕실공간까지도 정말 널찍합니다. 환기창도 있구요. 

샤워하는데도 불편함을 찾기 힘들 것 같네요. 

베란다도 있는 구조로서 통돌이 세탁기를 놓았네요. 

 

층수는 1층 방입니다. 

도로쪽에 있는 원룸은 아니고, 건물 현관을 통과한 1층방입니다. 

 

이번 원룸이 있는 곳은 조용한 주택가이면서도 안산에서 생활편의시설도 주변에 잘 갖춰진 곳입니다. 

이 곳은 안산에서도 동네 상권도 활성화 된 곳이라 할 수 있거든요.

또한 구청 및 보건소, 경찰서 등의 관공서도 밀집된 곳이 생활하기 편리한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입주 가능하니 전화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