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깔끔한 신축급 안산원룸을 보증금 백으로~

by 유진공인 2020. 4. 23.

하늘은 맑고 화창한데 찬바람이 불면 아플 정도네요. 

따스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오늘 하루도 따스하게 마무리하세요~

 

깔끔한 신축급의 안산원룸을 보증금 100 가능한 사동원룸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가 마비되다 보니 여기 저기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 요즘입니다.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정부에서도 대책들을 내 놓으면서 노력함은 보이지만 체감경기 침체는 오래 지속될 듯 하네요. 

코로나19에 따른 경기 침체로 방을 찾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지만

그래도 메리트 있는 방들은 바로 바로 계약이 되는 것도 사실이네요. 

요즘처럼 방이 잘 나가지 않을 때 좋은 방을 저렴한 임대가로 선점하는 것도 경제적이라 할 수 있겠네요. 

방을 오래 비워두는 것보다는 가격을 낮추어서라도 빨리 계약되는 것이 임대인 입장에서도 더 나을 수 있겠지요.

이젠 실사진으로 안산원룸 내부를 서핑해볼까요.

 

1층에 주차 공간이 있으면서 도아록과 CC TV가 있는 건물의 1층 방입니다. 

입구에 분리된 주방이 있는 분리형 구조입니다. 

분리형 구조의 장점으로 소음 차단 및 냄새, 한기 차단 등을 말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프라이버시 차원에서 도움이 되지 않나 하는 생각입니다. 

문을 열자마자 방 내부가 바로 보이면 좀 그렇죠~~

 

이번 안산원룸이 있는 곳은 사동 서원호텔인근 석호초 부근입니다. 

내부 벽지는 일반적이랄 수도 있지만 깔끔함을 강조하기 위하여 화이트 톤으로 도배되었네요. 

 

보증금 100만원에 월세는 관리비 포함 33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침대는 제공되지 않았지만 옷장은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분리형의 주방 공간에 베란다도 있어 양쪽에 세탁기와 냉장고 놓고 상단에는 건조대가 배치 되었네요.

건조대에 왠 양말이? ㅎㅎ

 

 깨끗하면서도 좁지 않은 욕실입니다. 

 

안산지역의 원룸의 경우 계약 기간은 2년이 아닌 1년도 가능하지만 

보증금 100만원일 경우에는 월세는 선불로 완납하셔야 합니다. 

애완동물과 함께하는 것도 불가하구요~

 

전화 문의 및 매물 접수 환영합니다. 

 

어느덧 목요일이네요 남은 한주 알차게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