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다가구매매

안산 도시형생활주택(다세대) 매매 사동 투룸

by 유진공인 2020. 5. 4.

안녕하세요^^  안산 사동 유진부동산입니다. 

안산 다세대 도시형생활주택 투룸 매매가 나왔네요. 

사동 서원호텔 인근에 있는 "라인펠리스" 입니다.

 

매매가는 1억 4,400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인 펠리스는 2,3층은 다세대 도시형생활주택 이며 4층~8층은 오피스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12년 12월 준공이 되었는데 입주는 2013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매물은 2층 전용면적 49㎡의 투룸 구조의 다세대 입니다. 

원룸의 협소함을 탈피하여 여유로운 나만의 쾌적한 공간을 원하는 젊은 층에서 선호할 것 같네요. 

세를 놓았던 방인데 현재는 공실로 매매 후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이런 구조는 세 놓기도 어렵지 않아 임대 수익을 기대는 투자로도 괜찮을 것 같네요.

 

입구 현관 이중문으로 되어 있어 좋습니다. 

신발장까지도 넉넉한 사이즈구요.

 

주방과 거실이 위치를 달리하고 있어 활용이 용이한 구조입니다. 

멋스럽게 가구 배치를 하면 더 멋져 보일 것 같네요. 

 

주방에는 가스렌지 뿐만 아니라 인덕션까지 설치되어 있네요. 

그럴싸한 요리를 한다면 가스렌지를, 간단히 요기를 떼우기 위함이라면 인덕션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젊은 층에서 선호하는 스타일의 거실과 욕실일 것 같네요. 

욕실의 변기, 세면대, 샤워기 배치도 효율적이구요. 

 

방 두칸 구조인데 방 하나는 많이 협소하네요. 

붙박이장은 전신 거울로 세팅되었구요. 

 

언제든지 전화 문의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