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초저가 안산무보증원룸이 3개월도 가능 풀옵션

by 유진공인 2020. 4. 14.

어느덧 선거 운동 기간도 끝나가는 싯점이 다가오면서 조금 있으면 21대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일이 다가오네요. 전 금요일에 사전 투표를 하려 했는데 바쁘지도 않았는데도 하지를 못하였네요. 이번에는 신분증 뿐만 아니라 마스크도 착용해야 한다고 하니 내일은 나올 때 마스크도 반드시 착용하고 나서야겠네요.

오늘은 안산에서 단기로 거주해는 상황이 생긴 분에 좋은 소식을 하나 전해드리려 합니다.

월세만 밀리지 않으면 1년이 아닌 1개월씩 자동연장되는 안산무보증원룸 입니다.  안산달방, 깔세, 단기임대원룸 등으로도 불리우는 이런 방들도 최소 6개월의 거주 기간을 원하는데 이번 방은 최소 3개월도 가능하다는 매력이 있네요. 그러면서 또 하나의 매력적인 부분은 지상이면서 저렴한 월세까지도 가능합니다.

 

 

가장 매력적인 부분이랄 수 있는 비용적인 부분을 먼저 설명하겠습니다. 실 입주금 80만원으로 당장 입주 가능합니다. 예치금 50은 다른 무보증 원룸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지만 관리비 포함한 월세가 30은 주변 다른 무보증 단기방과 비교해도 저렴합니다. 안산달방 시세는 38~40만원선에서 형성되거든요. 그렇다고 반지하 혹은 옥탑방도 아니며 지상 2층 . 3층. 4층방 선택 가능합니다. 침대 옷장까지 제공되는 풀옵션은 아니지만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등이 있는 기본적인 풀옵션형이구요. 최근 들어서는 한달 또는 두달 살 수 있는 원룸에 대한 문의가 많네요. 아쉽지만 한달 두달은 불가합니다. 

 

비용적인 부분을 좀 더 이어갑니다. 월세에 통상 수도요금, 인터넷, 케이블 방송비, 계단 청소비, 공용전기 명목의 관리비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월세 외에 매달 부담해야하는 것은 전기 요금 과 가스요금뿐입니다. 관리비 포함 월세 30만원은 무보증 단기방이 아닌 1년의 계약기간을 요구하는 일반 임대차 계약 원룸에서도 찾기 쉬운 건 아닙니다.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신축형은 아니지만 내부 깔끔하게 꾸며 놓았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청소는 마친 상태입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침대 옷장 등이 있는 풀옵션이 아니지만 사는 데 기본적인 옵션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등은 상태 좋은 가전들로 제공되었으며 살면서 생기는 집기 들을 올려 놓은 수 있는 탁자 등은 있네요.

위치한 곳은 안산 사동 서원호텔 인근으로 편의시설 이용 및 대중교통에 주차까지도 용이한 곳에 있습니다.  

 

방 사이즈도 결코 좁지는 않습니다. 아주 넓지는 않지만 두 사람이 살아도 가능한 크기입니다. 모퉁이 방으로 창이 있어 환기도 나쁘지 않구요~ 

 

분리된 주방과 욕실입니다. 깔끔하거나 멋스러운 주방이랄 수는 없지만 미닫이 문으로 분리되어 원룸에서 음식을 해결하는 분이 많지 않아서 별 신경쓰지 않는 분도 많을 것 같네요. 베란다가 있는 구조는 아니어서 세탁기는 욕실에 놓았답니다.

 

입구엔 신발장은 산뜻한 느낌이네요. 

 

 

저렴한 가격대의 상태 무난한 안산무보증원룸을 찾으신다면 전화주세요~

2층, 3층, 4층 선택 입주도 가능합니다.

모두 급하게 당일 입주도 가능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