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짤게 3개월가능 안산무보증원룸 한양대에리카

by 유진공인 2020. 2. 14.

짧게 3개월 단기 가능한 안산 한양대 무보증 원룸입니다.



1개월씩 자동 연장되는 안산 무보증 원룸방이라도 1개월 혹은 2개월 가능한 건 아닙니다

여관방처럼 너무 짧게 거주하고 이사간다면 임대인 입장에서는 힘들겠지요..

그래서 안산에서 단기 임대방의 경우 최소 계약 기간은 6개월이 일반적이네요. 

이제는 거의 보편화 된 룰이 되었네요. 


하지만 오늘의 방은 최소 3개월이 가능하게 설득하여 소개합니다. 

한 학기만 마치고 군대를 간다든가, 휴학을 한다든가 혹은 기숙사에 들어갈 예정이라면

부담없이 기꺼이 입주 가능한 한양대 원룸입니다.


주방 분리형 구조의 공간에 옵션도 FULL로 제공되었습니다. 

남향 건물에 대형 창이 대하는 방도 남향이라 채광 좋은 방입니다. 

층수는 2층이구요~ 

현재 공실로 바로 입주도 가능합니다.

 


이젠 내부로 들어가 볼까요!!




일반적인 주택 임대차 계약과는 다른 형태의 계약 조건인 무보증 단기 원룸이 전국 어디든 많지 않습니다. 

안산도 그러하지요..

투룸 쓰리룸은 거의 찾기 힘들다고 보시면 되구요. 

그래도 안산 사동 서원호텔인근과 한양대 인근은 괜찮은 매물이 꾸준히 나오네요. 

오늘의 방도 한양대 대학가 성안고 건너편에 위치한 원룸입니다.


입구에 좁지 않은 공간의 분리된 주방이 있는 구조입니다. 

가스렌지와 드럼 세탁기는 주방 씽크대에 빌트인으로 설치되었네요.  




주방 너머의 방은 남향으로 채광 좋은 환한 공간입니다. 

인테리어와 입주 청소를 마치고 새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신발장 외에 침대 옷장 전자렌지도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기본적인 살림 도구만 준비하고 입주하면 됩니다. 




안산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정문이 7분 정도의 거리일 듯 하네요. 

학교가 넘 가까워도 좀 그렇죠~~

등하교 적당한 거리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네요. 




욕실 사용도 불편함이 없을 듯 하네요.


그외 다양한 조건의 무보증 단기 원룸이 있으니 전화주세요~





포스팅을 마치려는 순간 띵동~ 하고 안전 안내 문자가 날아오네요..

내일 서울, 인천, 경기, 충남, 세종지역 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 합니다.

대중 교통을 이용, 보건용 마스크를 착용 등 

건강 관리를 유의 바란다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