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빌라

안산사동빌라매매 방3칸 욕실2 넓은사이즈

by 유진공인 2019. 9. 9.

안산사동빌라매매 방3칸 욕실2 넓은 사이


태풍이 지나가고도 가을비는 이어지고 있네요. 

한가위 명절 연휴가 있는 9월 둘쨋주 힘차게 시작하셨는지요? 

이번 한 주간은 더 길게도 느껴질 수 있고 더 짧게도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좀 더 알차게 보내려 노력해야겠네요. 




오늘은 안산 사동 빌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빌라가 많이 지어지고 있는데 

신축 빌라는 아니고 2001년식 구옥 빌라 입니다. 


인근에 석호초, 성안중, 석호중, 성안고가 인접해 있으면서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도 가까이에 있어 학군 좋은 곳의 안산빌라입니다. 


분리된 거실, 주방에 방 3칸, 욕실 두칸, 베란다가 있는 구조로서 

실 전용면적이 74.6㎡ 여서 이런 구조의 여느 빌라와 비교하면 넓은 사이즈라 말할 수 있겠네요. 


에어컨 2개와 보일러도 신규 교체한 지 얼마되지 않았다 합니다. 

안산사동빌라 매매가는 1억4,000만원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약간의 조정은 가능할 듯 합니다. 




입구에서 한 컷 하였네요. 

거실과는 이중문으로,,




주방과 분리된 거실도 넓고 공간활용이 용이하며 환합니다. 

에어컨 사진은 별도 찍지 않았는데 상태 좋습니다. 




내부 LED 등도 모두 새로 교체하였답니다. 

일부 수리도 마친 상태입니다.




분리된 주방입니다. 

넓고 공간 활용도 용이합니다. 




넓은 통베란다도 있어 여러 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용이한 점이라면 빨레 건조겠지요, 




거실 쪽에 있는 공동 욕실 겸 화장실입니다.

변기에 비데도 설치되어 있네요. 

욕실 두칸이라 안방에도 별도 욕실이 있구요.




넓은 안방과 거기에 별도 있는 욕실입니다. 




또 다른 방 두칸입니다. 

방 한칸은 다소 작습니다.


가능한 매매로 진행하고 있지만 

전세 월세도 가능할 듯 합니다. 

전세 월세로 원하신다면 최대한 협의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