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빌라

안산빌라매매 전세금액으로 내집마련# 본오동빌라

by 유진공인 2017. 3. 27.

안산빌라매매 전세금액으로 내집마련♬ 본오동투룸빌라

 

새로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에는 봄비 소식이 있네요.

이 봄비가 내리고 나면 봄은 더 우리곁으로 가까이 다가올 것 같네요.

 

 

요즘은 아파트보다 더 낫다고도하는 안산빌라~~

결코 흔하지만은 않은 투룸 본오동 빌라로 알아볼까요,,

 

 

 

안산 본오동 본원초인근에 있는 빌라로 주변 여건도 좋습니다.

2011년에 준공되어 이제 채 6년이 되지 않은 깔끔한 빌라입니다.

1층 전체가 주차장인 피로티 구조로 내부 인테리어도 돋보이네요.

5층에 위치한 빌라로 대형 베란다까지 있어 살림집으로 좋네요.

 

이번 안산빌라 세부 정보를 정리하면,,

 

구조 = 투룸 빌라 [ 방 2칸, 욕실, 대형 베란다 ]

위치 = 안산 본오동 본원초인근

준공 = 2011년

실면적 = 39.615㎡

매매가 = 1억1,300만층수 = 5층입주 = 바로 가능

 

 

 

 

 


결코 흔하지만은 않는 안산투룸빌라입니다.

 

 

 

 


주방 겸 거실 공간입니다.

 


이렇게 넓은 베란다까지 있어 살림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방 두칸 중 안방 과 작은방

 

 

 

욕실 공간도 고급스러움이,,

 

 

 

주방을 다시 한컷~

 

항상 공정하고 책임있는 중개 약속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