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1.5룸 널다란 거실이 정말 좋아요

by 유진공인 2019. 3. 27.

안산원룸1.5룸 넓다란 거실이 정말 좋아요


안녕하세요^^ 안산 사동 서원호텔사거리 유진부동산입니다. 

기온도 크게 올라 봄꽃들이 활짝일텐데 

이 좋은 날씨를 미세먼지가 망치고 있는 듯 하네요. 

야외로 나가기 좋은 날씨 황사 마스크는 필수겠네요.



안산 사동 석호중인근의 1.5룸 구조의 원룸입니다. 

석호중 인근의 조용한 주택가라 쾌적한 주변 여건이 가능하면서 

주방 겸 거실 공간이 아주 넓게 빠졌네요. 

식탁까지 놓여진 주방 겸 거실 공간이 넓어 신혼방으로도 가능할 것 같네요.

넓게 빠진 사동1.5룸이 가격대도 착하네요. 

안산원룸 가격에도 채 미치지 못하는 것 같네요.

총 4층 건물 중 2층 방으로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한대앞역과 상록수역 모두 이용이 가능한 거리이며 

인근에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해결되는 곳입니다. 

대형 차를 운행하시는 분이라도 주차 문제 없는 곳입니다.




1.5룸 구조라서 입주에 대형 신발장이 배치되었네요..

신발이 많이 있는 분이라도 100% 해결 가능하며 

잡다한 공구 들도 보관이 가능하겠네요.




별도의 침실 방 외에 넓은 주방 거실 공간입니다. 

씽크대 옆에 식탁도 놓을 수 있었으며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신혼방으로도 가능할 것 같네요. 

저렴한 금액으로요~~




결코 좁지 않은 넉넉한 침실방입니다. 

에어컨은 이 방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변기와 세면대가 있는 욕실 까지도 넓어 세탁기를 놓고도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유진 공인중개사 사무소 

010-8446-3366  031)0501-8943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