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 가격착한 한양대에리카월세

by 유진공인 2019. 3. 12.

안산원룸 가격착한 한양대에리카월세


오후들어서는 찬바람이 불면서 미세먼지는 차츰 해소되는 느낌인데 

기온은 부쩍 차가워지고 있네요. 

찬바람이 오염 물질을 밀어내면서 따스한 공기까지 밀어내는 듯 하네요.

퇴근길부터는 꽃샘추위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할거라하네요. 

요 며칠 온화한 날씨가 더 춥게 느껴지게 할 것 같네요.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 매무새 따뜻하게 하여야겠네요.



보증금 및 월세 부담이 적은 안산원룸을 찾으신다면 눈여겨 볼 만한 매물입니다. 

안산 사동 한양대 대학가 동산교회 건너편에 위치해 있으며 

최저 보증금 100만원 가능하면서 월세도 22만원으로 저렴하게 책정되었습니다. 

인터넷 및 케이블 방송망이 제공되면서 수도요금, 계단 청소비까지 포함하여 

관리비는 5만원이 아닌 3만원 가능합니다. 

보증금과 월세 뿐만 아니라 관리비까지도 착한 가격대 입니다. 

공간 활용이 용이한 통원룸 구조에 층수는 계단 몇계단 내려가는 반지층입니다. 

옵션도 침대까지 있는 풀옵션이구요~ 

현재 공실로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현관 입구에서 찍은 방 모습입니다.

통원룸 구조로서 입구 오른편 주방 씽크대가 있으며 

그리고 그 너머 방과 욕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침대,책상도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인터넷 광랜 및 유성 방송망도 각 세대에 장착되어 있구요. 




공간 활용이 용이한 주방 일체형 구조, 통원룸입니다. 




베란다까지 있어 빨레 건조 및 잔짐 처리도 용이합니다.




욕실은 주방 씽크대옆 문을 열면 있습니다. 

이번에 세면대는 새로 교체하였다 합니다. 


착한 가격대의 안산 한양대 원룸 추천합니다. 

시간내어 방 구경해보세요~~


유진공인중개사 010-8446-3366


< 오시는 길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