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안산무보증원룸 예쁘게 꾸며진 올~리모델링 풀옵션

by 유진공인 2018. 4. 7.

안산무보증원룸 예쁘게 꾸며진 올~리모델링 풀옵션


다소 차가운 날씨에 강한 바람으로 미세먼지는 흩어졌다고하네요. 

쌀쌀함이 느껴지는 주말이지만 그래도 미세먼지는 보통 수준이라고 하니 

따뜻한 옷차림하고 봄꽃 나들이 나서야겠네요.


다소 오랫만에 안산 무보증 원룸 매물을 올립니다. 



 

올~ 리모델링으로 예쁘게 꾸며 놓은 안산원룸이 무보증 단기 가능합니다.

예치금 100만 가능하여 깔꼼한 풀옵션 원룸을 부담없는 금액으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네요.

완벽한 올~ 리모델링으로 신축보다 더 인기가 많습니다.


안산 사동 석호중 인근에 위치한 원룸으로 

아늑하면서도 조용한 주거가 가능합니다.


퇴실 시 전기 가스요금 정산하기 위한 예치금 100만 에 

월세는 선불로 관리비 포함하여 45만 입니다. 

관리비는 수도, 인터넷, 케이블 방송비, 계단 청소비 명목이구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올리모델링의 모던한 느낌이 전해옵니다.

입구 주방에는 

화사한 주방 씽크대와 전기, 인덕션, 냉장고, 신발장 등이 있습니다.




화사함이 느껴지는 방입니다. 

올수리한 원룸이라 요즘 짓는 신축원룸보다는 방이 넓다고 보시면 됩니다.




방에는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벽걸이 에어컨과 

TV, TV다이, 옷장 등이 제공되었네요. 

침대는 치워달라는 분이 많아서 제공하지 않았다 하네요.




베란다도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네요..

베란다엔 세탁기를,,,

욕실 공간도 호텔급?  ㅎㅎ


현재 공실로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