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안산무보증원룸 주방이완전분리 한양대에리카

by 유진공인 2018. 1. 9.

안산무보증원룸 주방이완전분리 한양대에리카


남북 고위급 회담이 열리는 날인데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 

좋은 결과로 평창동계올림픽이 평화의 축제의 장이 되고 

남북 평화의 길로 가는 지름길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네요.


오늘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인근의 안산 무보증 원룸을 소개합니다.



안산무보증원룸 중 최고가 아닌가 싶을만한 원룸입니다.

제 생각으로는  이정도면 모두들 만족해 할 원룸같네요.


위치는 ?

안산 사동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정문 . 대학동성당 인근입니다.


임대가는 ?

예치금 60만에 월세는 선불로 45만이며 월세에 관리비는 포함된 금액입니다.

관리비는 수도 . 인터넷 . 케이블 방송비 . 계단 청소비 포함이구요.


기타 특징으로는 ?

분리된 주방이 방과는 완전히 분리된 위치에 있네요.

미닫이 문의 아니 도어식으로 분리되었네요.


계약 기간은 ?

최소 6개월입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가는 순서로 내부를 보여드립니다.


분리형 주방이지만 그렇다고 주방이 입구에 있는 건 아니네요.

그렇다고 바로 방이 나오는 것도 아니구요.

현관문과 방사이 미닫이 중문으로 분리되어 있으면서 입구 왼편엔 신발장이,,




이제는 방입니다.

완벽한 풀옵션으로 제공된 원룸입니다.

침대는 새로 교체하여 준다고 합니다.

냉장고 옆의 문이 주방 과 욕실로 가는 입구입니다.

냉장고 옆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문을 열고 들어서니 주방과 욕실이 확인되네요.

전기 인덕션과 드럼 세탁기도 빌트인으로 설치 되었구요.




주방을 지나 욕실입니다. 

샤워부스가 세면대와는 투명 유리로 파티션되었네요.


층수는 1층이며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