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안산무보증원룸 단기도 넓은방으로 대학동원룸

by 유진공인 2017. 12. 20.

안산무보증원룸 단기도 넓은방으로 대학동원룸


그동안 기승을 부리던 맹추위도 오후부터는 누그러진다고 하네요. 

하지만 많은 양의 눈소식도 있다 하구요,

빙판길 미끄럼 주의 . 눈길 안전 운전 에 신경써야겠네요.


무보증 단기 원룸치고는 방이 넓은 안산 한양대 원룸입니다.




전국적으로 원룸의 퀄리티는 높아져 옵션도 완벽하고 화사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방으로 발전되어 가는데 

원룸방 사이즈는 점점 작아져가는 추세네요.


하지만 오늘의 안산무보증원룸은 완벽한 풀옵션을 비교적 넓은 방에 제공하였네요.

넓은 방이 환하기까지 하여 전혀 답답스러움은 없이 시원한 느낌이 가능하네요.

쾌적한 거주 여건을 갖추고 있는 원룸입니다.


예치금 50만 - 월.선불,관리비포함 42만


최소 계약기간 = 6개월

[ 한단 단위로 자동 연장되어 그 이상은 얼마든지 가능 ]


100% 실사진으로 내부 구조와 상태를 살펴볼까요,,



완벽한 풀옵션형입니다.

침대, 옷장, 책상, TV, 에어컨, 냉장고, 가스렌지, 세탁기, 신발장이 옵션으로 제공되었답니다.

당연 인터넷 광랜 및 유선 케이블 방송망도 제공되구요,




넓은 방이 내부 인테리어 깔끔 화사합니다. 

앞서 표현한 바와 같이 환하기도 하구요.




화이트 톤의 깔끔한 주방도 방과는 분리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도 난방 바닥 배관은 지나가구요,




욕실 공간입니다.


이번 방이 위치한 층수는 3층이며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