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안산무보증원룸 신축급으로 화사한 풀옵션

by 유진공인 2021. 10. 22.

 

안산 단기로 거주할 방을 알아보시는 분이라면 좋을 듯한 안산원룸입니다.  

고액의 보증금 대신 소액의 예치금을 걸고 입주하는 안산무보증원룸으로   

1개월씩 자동 연장되다 보니 안산달방,깔세 라고도 합니다. 

그렇다고 1개월 혹은 2개월 계약도 가능한 건 아니라고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최소 6개월은 채우셔야 합니다. 

그 이상은 얼마든지 가능하구요. 

침대, 옷장, 책상,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 등에 전자렌지까지도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예치금에 수도요금과 인터넷, 유선비까지 포함되어 있어, 

전기 가스요금만 쓰신 만큼 개별 납부하면 됩니다. 

방 안에 인터넷 광랜 및 케이블 방송 채널까지 연결되어 있어, 

별도의 설치없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안산무보증원룸방 들이 1년 계약의 일반적인 안산원룸보다 옵션은 더 잘 제공되는 듯 하네요. 

아직까지도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는 신축급으로 승강기도 건물 내부에 있습니다. 

오늘의 방은 1층 방이라 승강기 사진은 올리지 않았네요. 

위치한 곳은 안산 사동 한양대 대학가, 대학동 성당 인근입니다. 

이 곳은 대학가라지만 절대 시끄럽지 않으며, 주차도 용이한 곳입니다. 

 

 

한양대 에리카생이든, 아니든 상관 없을 듯 합니다.

입구에 이렇게 분리된 주방이 있는 구조구요. 

주방이 깔끔하게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주방 너머 방으로 들어섰네요. 

방 너머에는 별도 베란다가 있는 구조구요. 

침대는 에이스 침대라고 집 주인이 강조하네요. ㅎㅎ

방을 보여줄 때 침대는 에이스침대라는 것을 이야기해달라는 집주인의 부탁이 있어 

침대를 위주로 사진을 한 컷~

대학가의 원룸이라 이 곳의 원룸에는 책상은 보편적으로 제공되네요. 

학생이 아니라도, 집에서 공부하지 않더라도, 책상은 필요할 듯 하네요. 

살다보면 자질 구레한 도구들을 놓을 곳이 필요하거든요

아쉽지만 발려동물과 함께하는 것은 불가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내부 파손 및 냄새 우려가 있어 양해해 주는 집주인은 거의 없네요. 

베란다 한편에는 빌트인식으로 옷장을 배치하고, 

그 맞은편에는 통돌이 세탁기를 놓았답니다. 

상단에는 빨레 건조봉이 있구요. 

대체로 원룸 공간은 협소하다보니 옷장이 방 내부에 있으면 동선이 여의치 않거든요. 

욕실을 끝으로 안산무보증원룸방 내부 공간 설명은 마무리하려 합니다. 

욕실 내부 깨끗하면 모던한 느낌입니다. 

 

예치금 60이면 월세는 41이고 100이면 40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두 관리비 포함가구요. 

현재 공실에 입주 청소도 마쳐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방 보러 오시기 전 전화 확인은 필수입니다. 

안산무보증원룸방의 경우 방이 나오면 바로바로 계약이 되거든요, 

나오기도 자주 나오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되구요.

 

유진공인중개사 사무소 

010.8446.3366  031.501.8943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