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신축 느낌 좋은 안산무보증원룸

by 유진공인 2020. 10. 12.

무보증 단기 임대가능하면서도 신축 느낌이 좋은 안산원룸입니다.

 

보증금 대신 소액의 예치금이 있는 안산무보증원룸입니다. 

무보증원룸이라고 하지만 퇴실 시 미쳐 부과되지 않은 전기 가스요금은 정산하기 위한 예치금은 있습니다. 

안산무보증원룸이라 하면서 왜 소액이지만 보증금 혹은 예치금이 있느냐고 말하는 사람도 있네요. 

안산에 보증금이 전혀 없는 원룸은 없습니다. 

 

1개월씩 자동 연장되는 달방원룸이다 보니 1개월 혹은 2개월도 가능하냐는 문의가 많네요. 

1개월 혹은 2개월은 불가능합니다. 최소 6개월의 거주 기간은 요구합니다. 

부득이하게 간혹 집주인을 설득하여 최소 3개월로 놓는 방도 있지만 1개월은 절대 불가합니다.

 

오늘의 안산무보증원룸의 가장 큰 특징이라면 모던함이 느껴지는 느낌 좋은 방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깔꼼하면서도 화사한 스타일이 느낌 좋다 할 수 있는 방입니다. 

그래서 특히 젊은 층에서 선호하네요. 

궂이 단점을 이야기 하라면 다소 협소하다는 점이겠구요~

입구의 분리된 주방이 깔끔하면서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세탁기에 냉장고, 신발장까지 필요한 것은 모두 놓여져 있습니다. 

드럼 세탁기와 전기 인덕션은 주방 씽크대에 빌트인으로 설치되었구요~

 

깔꼼하면서도 모던함이 물씬 풍겨지는 방 내부 입니다. 

창가에 있는 우드 브라인드도 현대적이며 멋스럽네요. 아늑함도 느껴집니다. 

 

가전 및 가구들도 상태 좋은 것으로 완벽하게 잘 제공되어 있습니다. 

에어컨, 냉장고, 가스렌지, 세탁기, 신발장 등의 기본 옵션 외에 침대, 옷장, 책상, TV까지 제공된 완벽한 풀옵션입니다. 

없는 것을 궂이 찾는다면 전자렌지뿐인 것 같네요. 

사실 전자렌지까지 제공된 안산원룸은 그리 많지 않죠~ 

인터넷 광랜 및 케이블 방송망은 기본이구요~

 

2층방이지만 채광도 무난합니다. 

아무리 단기 거주 목적이라도 쾌적한 주거 여건 잘 갖추어진 원룸입니다. 

 

끝으로 욕실 공간을 보여드립니다. 

특히 욕실 공간을 많이들 맘에 드신다 하네요. 투명 유리로 파티션된 샤워 공간이 따로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그외 무보증에 단기 가능한 안산원룸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대한 조건에 맞춰드리겠습니다. 

 

유진부동산

010.8446.3366  031.501.8943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