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한양대원룸 가성비 좋은 착한방

by 유진공인 2020. 11. 2.

착한 가격대가 가능하면서도 살기 무난한 안산원룸입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은 안산한양대원룸이라 말하는 것입니다. 

 

 

2001년에 건축을 마친 년식은 좀 된 건물입니다. 

그래서 임대가도 낮추어 내 놓은 건데 내부 상태는 양호합니다. 

베란다 창 외에 별도 창이 있어 환기도 용이하여 살기 무난한 공간입니다. 

안산 사동 동산교회 건너편 한양대 에리카 대학가에 있는 원룸입니다.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는 걸어서 7분 정도의 거리일 듯 하네요. 

가까이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는 수원, 성남, 강남 등의 광역버스 노선도 있어 이 곳의 인접도시 이동도 용이합니다.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현재 공실로 내부 청소도 깨끗이 마쳐 바로 입주 가능합니다. 

이렇게 한면이 아닌 두면에 창이 있어 환기도 용이하다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에어컨, 냉장고, 가스렌지, 세탁기 의 원룸 기본 옵션에 침대도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원하신다면 옷장도 제공 가능할 듯 합니다. 

조그만 소탁자에 전신 거울도 있네요. 

인터넷 광랜 및 케이블 방송망도 제공됩니다. 

약정기간이 있는 통신망에 가입할 필요도 없습니다. 

 

세밀히 찾아보면 세월의 흔적을 찾을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나름 상태는 무난해 보입니다. 

삐까뻔쩍한 새집을 원하는 사람도 많겠지만 나름 편안하고 안락한 주거 공간을 원하는 사람도 많네요. 

주거 공간이라는 것은 내가 편히 잠시 머물기 위한 공간이지 남에게 과시하기 위한 공간은 아닐 것 같네요.

 

구조는 주방 일체형 구조인 통원룸입니다. 

이런 구조를 공간활용이 용이하다고도 말하네요. 

주방 분리형 구조를 선호하는 사람이 더 많지만 이런 구조를 문제시 하지 않는 사람도 많네요.

 

별도 베란다도 있는 구조입니다. 

그래서 세탁기를 놓고 건조도 용이하다 할 수 있습니다. 

년식이 다소 느껴지는 욕실 공간이지만 환기창은 있네요. 

 

해당 층수는 반지층 위의 1층이라 1.5층이라고도 하네요. 

전화 문의 및 매물 접수도 환영합니다. 

 

유진 부동산 010.8446.3366  031.501.8943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