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 사동 넓은방 안산월세

by 유진공인 2020. 8. 15.

 

광복절 연휴가 시작되었는데 코로나 지역 확산이 우려되네요. 

즐거운 연휴 되셔야겠지만 방역에도 신경써야겠네요. 

 

결코 좁지 않은 방 사이즈로 답답함이 없을 안산사동원룸 월세입니다. 

좁지 않은 공간이 환하고 환기도 좋아 쾌적한 주거가 가능할 듯 합니다. 

안산 사동 서원호텔인근에 위치한 원룸이라 한대앞역도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1층에 주차 공간도 있어 전세대 카바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의 주차 문제는 해결될 듯 합니다.  

집 주변 인근에 공영주차장도 있어 주차가 아주 어려운 것도 아니구요. 

 

최저 보증금 100만원 가능하면서 선월세 35만원에 별도 관리비는 5만원입니다. 

관리비는 수도요금, 인터넷, 유선비, 계단 청소비 명목입니다. 

개별 납부하실 항목은 전기와 가스요금 뿐입니다. 

 

실사진을 보여드리며 내부 구조와 상태를 설명하려 합니다. 

 

 분리된 주방은 방 너머가 아닌 입구에 있는 구조입니다. 

침실방도 주방 너머가 아닌 입구 오른편에 배치된 구조구요. 

입구 왼편에 신발장이 있고 화이트 톤의 씽크대에 가스렌지가 있네요. 

 

아주 넓은 대형이랄 수는 없을지라도 그래도 여유있는 크기입니다. 

침대를 놓고도 여유로운 공간 창출 가능할 듯 합니다. 

 

옷장 사이즈도 결코 작지 않네요. 

그 옆 소탁자는 TV다이로 사용이 가능한데 TV는 청소를 하면서 베란다에 놓였네요. 

여기로 옮기시면 됩니다.

 

답답함이 없이 쾌적한 주거가 가능한 살기 좋은 안산사동원룸입니다. 

 

안산에도 보증금 100 가능한 원룸은 많지가 않네요. 

적은 입주금으로 좋은 거주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이렇게 창도 있어 환하고 환기도 좋습니다. 

 

베란다도 있어 좋은데 통돌이 세탁기에 건조대까지 있습니다. 

TV와 책상으로 방으로 옮겨야겠지요. 

 

욕실도 깨끗하면서 환기창도 있어 냄새 걱정도 없겠네요. 

 

매물 문의 및 매물 접수도 환영합니다.

 

유진부동산 

010.8446.3366  031.501.8943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