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월세 보증금 100 월세 저렴 사동원룸

by 유진공인 2020. 6. 6.

최저 보증금에 착한 월세까지 가능한 안산원룸이 원룸공간 내부 상태 좋으면서 사는데 필요한 가전 및 가구 등의 상태까지 좋아 저렴한 가격대가 믿어지지도 않을 정도입니다. 

가성비 좋은 안산사동원룸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리는 매물 같네요. 

위치한 곳도 좋습니다.

안산 사동 서원호텔 인근으로 교통 여건도 좋고 편의 시설 이용도 용이하니까요 

 

같은 건물의 다른 호수의 방(상태 비슷)을 보여줬더니 손님이 왜 이렇게 방을 저렴하게 놓았나요? 

혹시 문제가 있는 건 아니겠지요? 그러시네요. 

저렴한 가격대여서 상태는 별로겠지 생각했는데 실제 보니 상태는 살기 전혀 문제없어 보이거든요. 

특히 옵션으로 제공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등의 상태가 좋아보이네요. 

TV, 침대, 옷장은 제공되지 않았는데 원하신다면 하나 정도는 선택하면 제공가능하다 합니다. 

 

 

전철 및 버스 노선 이용도 용이합니다. 

한대앞역과 상록수역 모두 도보 가능하며 가까이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는 버스 노선도 다양합니다.

 

편의시설 이용도 나쁘지 않다 할 수 있겠네요. 

주변에 상권 잘 갖추어져 있으면서 한대앞역 로데오 중심 상권도 가까이 있어 병원, 약국, 맛집 등 이용도 좋습니다.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자 마자 느껴지는 첫 느낌 좋습니다. 

구옥 느낌은 절대 아닙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깨끗하고 화사하게 꾸며 놓은 방입니다. 

신축 느낌이랄 수는 없지만 깨끗함은 느껴집니다.

 

방 사이즈도 무난한 크기 입니다. 

넓지도 협소하지 않은 그런 크기라는 표현이 맞을 듯 하네요.

 

방 안에 주방 씽크대가 있는 주방 일체형 구조 통원룸입니다. 

화이트 톤의 주방 씽크대가 방과 분리되어 있지 않지만 방 분위기를 절대 나쁘게 하지 않네요.

 

 

화이트 톤으로 깔끔 모던하여서 그런 듯 합니다. 

가스렌지는 2두짜리로 빌트인으로 설치되었으며, 그 옆의 냉장고도 사이즈 좋고 상태 좋네요. 

 

욕실 공간은 신축 느낌이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사진 상으로는 세면대는 보이질 않네요. 변기 외에 세면대도 있습니다. 

욕실 타일 색상도 맘에 들구요~

 

끝으로 보여드릴 공간은 욕실입니다. 

세탁기의 용량도 적당하면서 신형으로 깨끗하네요. 

원룸에 베란다가 있으면 여러모로 좋게 활용 가능하지요~

 

2층과 4층 선택 입주 가능합니다. 

 

안산에도 보증금 100 원룸은 많지 않습니다. 안산원룸의 최저 보증금은 200으로 형성되니까요. 

그러면서 월세까지 착하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요. 

인터넷 광랜 및 다채널의 케이블 채널까지 제공되면서요..

 

도아록도 있으면 급하게 입주 가능한 공실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