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월세 저렴하면서도 상태 좋은 사동원룸

by 유진공인 2020. 3. 16.

새로운 한 주를 저렴하면서도 상태 좋은 안산원룸, 달리 표현하면 가성비 좋은 사동원룸으로 시작합니다. 


가장 먼저 저렴한 가격대를 살펴보려합니다. 

안산에서 최저 보증금이랄 수 있는 보증금 100 가능한 귀한 보증금 100 원룸이 

월세도 25만원으로 저렴한 월세까지 가능하네요. 

인터넷, 수도요금, 계단청소비, 유선방송비 등 명목의 관리비 5만원은 별도구요. 

저렴한 가격대의 원룸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렇다고 퀄리티가 떨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내부 깔꼼한 인테리어로 화사한 공간에 풀옵션으로 제공된 옵션들의 상태도 모두 좋습니다. 

면적은 약 20㎡의 크기에 주방 일체형에 베란다도 있어 편리한 구조입니다.

2층과 3층, 4층 선택하여 입주 가능합니다. 모두 즉시 입주도 가능합니다.


 

이번 안산 원룸이 위치한 곳은 사동 푸른마을 4단지 대로 건너편 서원호텔인근입니다. 

이 곳은 안산에서 가성비 좋은 원룸이 많은 곳으로 한대앞역도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가까이에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용이한 편이구요~ 

또한 가까이에 있는 버스 정류장에는 버스 노선도 다양합니다. 



안산 사동 원룸 월세


보증금 100 - 월 25 - 관리비 5






저렴한 가격대의 원룸이 맞나? 하게 의구심을 느끼게 할 만큼 내부 깔끔하고 화사함이 들어서자 마자 전해지네요. 

저렴한 가격대라고 우습게 볼 원룸은 절대 아닙니다. 




구조는 주방일체형 구조 통원룸입니다. 

방과는 분리되지 않았지만 화이트 톤의 주방 씽크대가 깔꼼하여 편리하고 공간 용이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주방 느낌 맘에 들지 않으시나요? 

화이트 톤의 씽크대는 신축원룸에서나 볼 법한 스타일이네요. 

가스렌지는 빌트인으로 설치되었으며 냉장고도 제 위치에 적당한 사이즈며 깨끗한 신형 스타일입니다. 




베란다에서 서서 방 내부를 다른 각도로 담아봅니다. 




별도 베란다도 있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깨끗한 통돌이 세탁기에 건조대까지도 상단에 배치되었네요. 

빨래 후 바로 널면 빨레 끝~~




깨끗한 욕실도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겠네요. 

환기창이 있어 냄새 걱정도 없겠구요~


바로 전화주시어 유진공인중개사와 함께 해 보세요~

그외 다양한 매물 확보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조금은 진정세를 보이는 것 같으나 아직 안삼할 때는 아니네요.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즐거운 한주 되세요~ 


더 좋은 매물로 다음에 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