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월룸전월세 의류상설매장 복층형

by 유진공인 2020. 1. 6.

복층형 안산사동원룸이 전세 월세 모두 가능~


대한이 소한 집 가서 얼어죽었다는 말이 있는 소한날씨인데 

포근하여 추위 대신 겨울비가 내리네요. 

우산은 꼭 챙겨야겠네요. 

흐리지만 활기 넘치고 상쾌한 월요일로 한 주 시작~~



매물 넘버 14002 를 말씀해 주시면 편리한 상담 가능합니다.


오랫만에 복층형 구조의 안산원룸을 들고 왔네요. 

오피스텔의 경우 복층형을 찾기 어렵지 않지만 원룸은 복층형 구조는 정말 찾기 힘들거든요..


안산 사동 의류상설매장 인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안산에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라 할 수 있겠네요. 

한대앞역 도보 이용 가능하면서 버스 노선도 좋아 대중 교통 이용도 용이하거든요,,

주변 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면서 조용하기도 하구요~


내부 구조와 상태는 실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설명할까 합니다. 



층수는 1층 방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분리된 주방이 있는 구조입니다. 

주방 공간도 그리 좁지 않아서 좋네요. 

주방 씽크대도 깨끗하구요~




주방 너머 방입니다. 

현재 공실 상태인데 일부 집기는 조금 남아있네요. 

TV는 벽걸이로 되었던 것 같은데 청소하면서 떼어내고 아직 부착하지는 못하였네요. 

입주 정해지시면 부착해주시겠지요,,




위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아래 층 공간도 좁지 않으면서 위 복층도 아주 넓습니다. 




풀옵션으로 제공된 안산사동원룸이 전세 월세 모두 가능합니다. 

전세시는 보증금 4,500만원이며 월세는 보증금 500만원에 월세 35만원입니다. 

보증금 조정 가능하며 반전세까지도 가능합니다. 




넓으면서 깨끗한 욕실이네요.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너저분한 케이블이 있지만 정리해줄겁니다. 




안산사동원룸의 복층 공간입니다. 

넓어서 공간 활용도 용이합니다. 

침실 공간뿐만 아니라 왠만한 작업 공간으로도 가능하겠네요. 


전화주세요~~


유진 공인중개사사사무소 (공인중개사 이광진)

010.8446.3366  031.501.89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