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 최저가 사동원룸월세 석호공원인근

by 유진공인 2019. 12. 20.

안산원룸 최저가 사동원룸월세 석호공원인근


맑은 하늘에 볕은 가득하지만 볼에 스티는 공기는 꽤 차갑네요. 

퇴근 길 무렵에는 기온 자체가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찬바람이 더해져 무척 춥울거라 하네요. 

주말 오전까지는 이 추위가 이어진다하니 잘 이겨내야겠네요. 



오늘은 최저가의 안산원룸월세 매물로 소통해보려합니다. 


안산 사동 성안중 건너편에 위치한 원룸이 최저 보증금 100만원 가능하면서 월세까지도 최저가가 가능합니다. 

보증금 100만원에 월세 20만원 가능합니다. 

인터넷 및 유선비, 수도요금, 계단 청소비 포함한 관리비도 4만원으로 저렴합니다. 


바로 옆에 석호공원이 있어 산책 코스로도 최고입니다. 

한대앞역도 10분 정도의 거리이며 인근 정류장에는 버스 노선도 다양합니다. 


풀옵션에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신발장 등이 제공되어 있으며 

다소 아쉬운 점이라면 반지층이라는 점입니다. 


안산 사동 원룸 실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입구엔 그리 좁지 않은 분리된 주방이 있습니다. 




주방 너머에 방에 들어서니 방 너머 별도 베란다가 있음을 확인할 수 있네요. 




구옥 건물이지만 건물 관리가 잘 되고 입주 청소도 깨끗이 마쳐 깨끗합니다. 




요즘 경기가 좋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는 것 같네요. 

부담없이 입주 가능한 나의 보금자리 공간입니다. 




별도 베란다 공간도 결코 협소하지 않아 좋네요. 




잠시 머무르는 공간인 욕실 겸 화장실입니다. 



[ 안산 사동 원룸 임대내역 ]


임대가 : 보증금 100만 - 월 20만 - 관리비 4만

구조 : 주방 분리형 . 베란다

옵션 :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인터넷, 케이블 방송

층수 : 반지층

입주 시기 : 바로 입주 가능


언제든지 전화 문의 환영합니다. 


유진 공인중개사사무소 ( 공인중개사 이광진 )

010-8446-3366   031) 501-89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