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무보증원룸

안산무보증원룸 90만원으로 나만의 공간을,,

by 유진공인 2019. 10. 21.

안녕하세요^^ [내마음 속의 좋은 방] 유진공인입니다. 

주말 잘 쉬고 본연의 위치로 복귀 잘 하셨는지요? 

한동안 잠잠하고 조용했던 미세먼지가 이제 골첫거리로 다시 나서려하네요. 

항상 건강 잘 챙기고 활기차고 멋진 일상 이어가야겠네요.


90만원으로 나만의 독립적인 거주 공간 확보가 가능한 

안산 무보증 원룸으로 대화 시작합니다. 



방이 나오면 사진을 찍고 와서 블로그에 글을 올리려 하면 이미 계약이 이루어지곤 하는 안산 무보증 단기 원룸입니다. 

이러한 특별한 조건의 단기 원룸방은 찾는 사람은 많지만 매물은 상대적으로 그에 따라가지 못하게 매물이 나와서겠지요. 

그래서 사진을 찍고 와서 미쳐 올리지 못하고 컴에 그냥 저장해 놓은 사진도 많네요. 

그만큼 이런 방들은 서둘러야 한다는 의미겠지요. 


부담없는 금액이랄 수 있는 90만원으로 나만의 독립적인 공간을 당장 확보할 수 있는 매력적인 원룸입니다.

입주금 90만원의 세부 내역을 살펴보면 

무보증이라고 표현 되는 안산원룸이지만 보증금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퇴실 시 전기 가스요금 정산 목적으로 예치금 50만원은 있는 것입니다. 

주 목적이 월세 미납을 대비하기 보다는 공과금 정산하기 위한 목적이라 예치금이라는 용어를 쓰네요.

하지만 비슷한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월세는 선불로 지불하셔야하는데 관리비 포함하여 40만원입니다. 

그래서 90만원을 완납하면 바로 입주 가능하게 되는 것입니다. 




 위치한 곳은 한양대 에리카 대학가, 성안고 건너편입니다. 

입구에 분리된 주방이 있는 안산 무보증 원룸 구조입니다. 

주방 씽크대 하단에 드럼 세탁기를 고정하였네요. 




내부 깔끔 화사하면서 창가에서 은은한 햇살이 드리우는 환한 방입니다. 

남향 건물에 방도 남향이라 채광 좋습니다.




가볍게 이사 가능하도록 옵션도 풀로 제공된 안산 무보증 원룸입니다. 

기본적인 살림 도구만 준비하고 입주 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바로 입주하고 나서 기초적인 도구를 준비하는 것도 어렵지 않네요.




방 크기도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공간의 안산원룸이네요. 

혼자 혹은 두사람이 살아도 가능하겠네요. 




끝으로 보여드리는 공간은 욕실입니다. 

사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을 무난한 공간 같네요. 


총 4층 중 해당 층수는 2층입니다. 


안산 무보증 원룸 방의 경우 최소 계약 기간은 6개월인데 

이번 방은 3개월도 가능할 것 같네요. 

단 시끄럽거나 월세가 밀리지 않으면요..



유진 공인중개사사무소 

010.8446.3366  031) 501.8943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