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원룸 신축급으로 가성비 굿~ 사동원룸월세

by 유진공인 2019. 9. 7.

안산원룸 신축급으로 가성비 굿~ 사동원룸월세


태풍 링링이 이시각 수도권에 근접한 모양이네요. 

비 보다는 강한 바람이 걱정이라 하네요. 

수확기를 앞둔 싯점에 강한 바람이라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별 피해없이 무사히 지나가기를 바래봅니다. 



신축급으로 깔끔하면서 완벽한 풀옵션방 사이즈도 작지 않아서 가성비 좋은 안산사동원룸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그래서 이 원룸 건물의 방이 나오면 바로 바로 계약이 되곤 하네요. 


안산 사동 푸른마을 4단지 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한대앞역 과 상록수역 더블 역세권에 

인접도시 수원, 강남, 성남 등의 광역버스 노선도 정차하여 대중교통 이용도 용이합니다. 

기타 편의시설 이용도 용이한 곳이구요~

또한 1층에 주차 공간이 있으면서 아주 가까이에 무상 공영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용이합니다


인근에 구청, 보건소, 경찰서, 소방서 등의 관공서 등이 밀집되어 있으면서 

석호초, 성안중, 석호중, 성안고,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등 학군도 다양한 곳입니다. 


실사진으로 내부를 살펴보면서 설명을 첨부합니다. 




출입 현관문 도아록 비번을 누르고 들어서니 

바로 방이 나오지 않고 분리된 주방이 반겨주니 좋은 구조라 할 수 있겠네요. 

소음,냄새,냉열기 차단을 기대하면서 개인 프라이버시도 보호 받을 수 있으니까요.




신축급치고는 방 사이즈가 넓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신축형 원룸의 경우 일반적으로 방이 협소하거든요.




비싸지 않은 임대가가 가능하면서도 가전 및 가구들도 잘 제공되었습니다. 

에어컨, 침대, 옷장, TV, 에어컨, 냉장고, 세타기, 가스렌지 등 없는 것을 찾기 힘드네요.


안산사동원룸 임대가 => 보증금 300만 - 월 33만 - 관리비 5만


관리비에는 수도요금, 인터넷, 케이블 방송비, 계단 청소비가 포함입니다.




별도 베란다가 있는 구조에 대형 창이 있어 공기의 흐름도 원활할 수 있습니다. 

환기 좋은 원룸입니다.




세탁과 건조에 필요한 도구인 세탁기와 건조기는 베란다에,,




 끝으로 욕실 사진도 한 컷~


가성비 좋아 인기 많은 안산 사동 원룸입니다. 

바로 입주 가능하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