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월세 신축급이면서도 넓고 밝은 사동원룸

by 유진공인 2019. 9. 2.

안산원룸월세 신축급이면서도 넓고 밝은 사동원룸


새로운 달 9월이 시작되었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해지기도 하였구요. 

이번주도 힘차게 화이팅하여 멋진 한주 기대해 봅니다. 



집 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겠지만 

신축이라 불리는 원룸은 깨끗 화사하고 옵션이 잘 제공되어 있는데 방 크기는 다소 협소한 게 일반적인 추세입니다. 

그러나 오늘 소개하려는 안산 사동 원룸은 

신축급으로 깔끔하고 환하면서 옵션 또한 잘 제공되어 있는데 방 사이즈까지도 크게 빠졌네요.

리모델링 원룸이나 1.5룸 구조가 아니면서 이러한 원룸 찾기는 그리 쉽지 않는 것 같네요. 


위치한 곳은 다양한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는 사동 푸른마을 3단지 건너편, 서원호텔 인근입니다.

한대앞역과 상록수역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보로 이용하면 한대앞역이 더 가까운데 

사람마다 걷는 속도가 달라 일률적으로  말하기는 힘들지만 대략 10분 이내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상록수역은 버스로 두 정거장입니다. 

도보로는 한대앞역~ . 버스로 환승한다면 상록수역~




들어서면 분리된 주말이 가장 먼저 반겨주네요~ 

주방도 넉넉하다고 할 수는 없을지라도 결코 협소하지는 않습니다.

비교적 넓은 주방이 있는 원룸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멋스럽고 불편함이 없을 욕실도 방 안이 아닌 입구에 있어 굿~ 입니다.




  이젠 신축급으로는 사이즈 큰 원룸방에 들어섰네요. 

넓은 공간이 밝기까지도 합니다.




원룸 건물에서 가장자리 방이라서 베란다 창외에 대형 창이 있어 공기의 순환도 용이한 구조입니다. 

환하면서 환기까지 좋은 쾌적한 환경 가능합니다.




사는데 필요한 가전 및 가구들은 모두 제공된 듯 하네요. 

전자렌지, 밥솥, 선풍기, 전신 거울까지도,,

살림 장만 걱정없이 입주 가능합니다.




베란다에 세탁기는 당연이고 상단에 건조대와 바닥에 건조 행거까지도,,




층수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2층방입니다.


전화 상담 및 안산전지역 원룸, 투룸, 쓰리룸 매물 접수도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