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 사동원룸이 넓어서 시원한 느낌

by 유진공인 2019. 8. 1.

안산원룸 사동원룸이 넓어서 시원한 느낌


드디어 8월이 시작되고 

장마는 끝이 났는데 비는 자주 내리네요. 

불규칙하게 자주 내리다 보니 

습하여 끈적끈적한 날씨가 더 힘들기도 하네요. 

축축한 하루였지만 시원한 커피 한잔으로 

오늘 하루도 알차게 마무리하려합니다. 



요즘 보기 드물게 넓은 방이 매력적인 안산 사동 원룸입니다. 

안산 한양대 후문, 엘지 이노텍 인근의 조용한 주택가이면서 

바로 앞에 공원이 있어 쾌적한 주변 여건입니다. 


깨끗한 신축 원룸을 원하신다면 맘에 들지 않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넓은 방이 환하고 환기도 좋으면서 

상태는 양호합니다.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의 기본 옵션외에 

상태 좋은 옷장과 TV, TV다이가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보 200만 / 월 32만

[ 관리비 2만 별도 ]


이젠 원룸 내부 보금자리 공간으로 들어가봅니다. 




들어서면 환하고 아늑한 방이 있고 그 너머에 욕실과 주방이 나란히 있는 

안산원룸 구조입니다.




TV 다이 위의 TV와 옷장이 조화스럽게 놓여 있으면서 상태도 굿~입니다.




안산 주택의 경우 대부분 건물 뒤로 주택이 있는 두채씩 구성이 되어 있는데 

이 건물은 건물 너머로 방해하는 건물이 없어서 

환기도 좋으면서 시원함이 가능합니다. 




주방에도 큼직막한 창이 있어 냄새 걱정도 없겠네요. 

씽크대 맞은편에는 통돌이 세탁기와 냉장고를 나란이,,




신축느낌이 나는 욕실은 아니지만 넓고 환기 좋으며 환합니다. 


짐이 다소 많은 분이라도 걱정없이 살기 가능할 것 같네요.


관심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유진부동산  010.8446.3366  031.50189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