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상가

안산한대앞역상가임대 로데오거리 횟집

by 유진공인 2019. 7. 2.

안산 한대앞역 상가임대 로데오거리 횟집


안녕하세요^^ 

날씨가 맑다 못해 눈이 부실정도로 따가운 햇살이네요. 

그래도 오후시간도 힘차게 화이팅해야겠지요.


오늘은 안산 이동 신도시 상업지역내에서 

한대앞역 로데오거리 상가임대 물건을 소개해드립니다. 


요즘 경기가 않좋긴 않좋은가 보네요. 

전화오는걸 보면 

무권리상가 또는 저렴한 가격대의 

아주 적은 상가 사무실을 많이들 찾으시네요.


하지만 한대앞역 로데오거리내의 무권리 1층 상가는 나오지를 않습니다. 

영업이 않되어도 바닥 권리금이라는 명목으로 

책정된 금액이 있거든요. 


오늘의 한대앞역 상가 매물도 권리금은 있습니다. 

하지만 보증금 및 월세는 로데오 거리내의 상가 중에서 

그래도 저렴한 편이네요.




안산 이동 한대앞역 로데오거리 중앙에 있는 횟집입니다. 

한칸 실 전용면적이 약 13평 정도이며 

내부 일부는 복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상가 임대가는 얼마인가요?

보증금 일천만원에 월세는 130만원입니다. 

권리금은 육천만원정도 이야기하시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예쁘면서 모던한 스타일로 꾸며 놓았습니다. 

내부 멋스럽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좋은 상가 임대 물건 계약하시고

부자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