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사동원룸 신축급 옵션도 신품 최고급으로 전세가능

by 유진공인 2019. 5. 17.

며칠 전에 갑자기 더워진 날씨 탓에 반소매 티를 꺼냈네요. 

올해 한여름을 어떻게 견뎌야 할지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5월인데도 한낮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초여름 날씨가 엄습했으니,, 

더운 날씨에 미세먼지에 꽃가루까지,,

전 요즘 꽃가루 비염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각별히 건강에 유의해야겠네요.



신축급의 깔끔한 안산 사동 원룸방에 이번에 옵션도 최고급 신품으로 완벽하게 세팅하게 새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름답게 예쁜 방에 침대 TV 등의 옵션이 잘 세팅되어 더 예쁘게 느껴지네요. 

안산에서 본오동과 사동 경계 지역에 위치하여 상록수역도 버스 한정거장 거리입니다. 

주방 분리형에 별도 베란다도 있는 좋은 구조이면서 

입구 현관은 기본이며 각 층마다 CC TV가 두대가 설치되어 

보안은 물론 방을 비웠더라고 택배 물품 분실 우려는 줄어들 듯 합니다. 


예쁜 느낌의 퀄리티 높은 원룸이 전세 월세 모두 가능합니다. 


전세시는 보증금 4,500만원이고,  

월세시는 보증금 300만원에 월세 30만원이며 

수도,인터넷,유선비,계단 청소비 포함한 관리비 5만원은 별도 입니다. 



자~ 이젠 실사진으로 예쁜 안산사동원룸을 구경해보시죠~~



입구의 분리된 주방 공간을 먼저 보여드립니다. 

가스렌지는 빌트인에 냉장고 위에 전자렌지까지 놓여있는데 

집주인이 삼성전자 새제품이라 포스트잇을 붙여 놓았네요.~




예쁜 방에 멋스러운 침대와 화분 등이 방 분위기를 더 업시켜줍니다.



TV다이 위의 신형 대형 TV입니다. 

월세 오시는 분은 39인치 TV 를 

전세 오시는 분은 32인치 TV를 제공한다고 붙여 놓았네요. 

아무래도 집 주인 입장에서는 월세를 선호하다보니 월세 세입자에게 좀 더 혜택을 주려는 의도네요. 

100M 인터넷에  TV 기본 채널도 100개 이상이라 합니다. 



  

 예쁜 방에 멋스러운 등이 있는 침대도 신품으로 제공하였습니다. 

침대 위의 이동 탁자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트리스 전용 카바까지 제공하였네요. 

' 비닐 커버를 벗기고 사용해 주세요~ ' 라고 쓰여있네요.




비싸지 않은 금액으로 살기 좋은 원룸이라 자신있게 말할 수 있겠네요. 




세탁기와 건조대가 배치된 베란다 입니다. 




세면대와 변기가 있는 욕실도 깨끗 모던합니다. 


전세 월세 모두 가능한 안산 사동 원룸이 바로 입주도 가능합니다. 

전화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