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월세 신축으로 깔꼼 사동 석호초인근

by 유진공인 2018. 12. 26.

안산원룸월세 신축으로 깔꼼 사동 석호초인근


어느덧 해가 저물어 컴컴해져가네요. 

밤 사이에는 기온이 빠른 속도로 급격하게 떨어진다 하네요. 

요즘 유행하는 독감 대비는 물론 동파에도 신경써야겠네요.



안산에서 좋은 원룸이 많기로 소문난 서원호텔 인근의 원룸입니다. 

2010년식 건물로 아직도 신축 느낌의 깔끔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방 분리형에 별도 베란다도 있는 좋은 구조이면서 

옵션도 풀옵션으로 제공되었습니다. 

현재 공실에 입주 청소도 마쳐 바로 입주 가능하며 

총 4층 건물 중 2층 방입니다.


보증금 300만원에 월세는 33만원이며 

수도,인터넷,유선비,계단 청소비 포함한 관리비는 5만원입니다.




입구에는 분리된 주방이 있습니다. 

인덕션이 아닌 가스렌지라 음식하는데 화력 걱정은 없겠네요.




깔꼼하면서 모던함이 느껴지는 방 내부 모습입니다. 

풀옵션형으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등의 기본 옵션외에

옷장, 책상, TV까지도 있습니다.




입주 청소하면서 TV를 베란다에 놓았네요. 

입주하게 되면 방 안 원하는 곳으로 옮기면 됩니다.

베란다 한편엔 세탁기가 있고 상단에는 빨레 건조대도 설치되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