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월세 구조짱~ 한양대에리카신도시 안산월세

by 유진공인 2018. 9. 8.

안산원룸월세 구조짱~ 한양대에리카신도시 안산월세


선선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 화창한 주말이네요. 

산책길을 따라 걷다보면 가을이 더 실감날 것 같네요. 

좋은 추억 만드는 주말길 되세요~



안산 사동 한양대 에리카 정문 신도시 성안고 인근에 위치한 원룸이 

주방 분리형에 베란다도 있으면서 주방 공간도 좁지가 않아 

좋은 구조의 원룸이라 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침대, 옷장도 있는 풀옵션형 원룸으로 바로 입주도 가능합니다. 

해당 층수는 1층입니다.


보증금 300만원에 인터넷,유선비,수도요금 등의 관리비 포함한 월세가는 37만원입니다.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주방이 넓어 답답하지 않으면서 음식하는데도 불편함이 없겠네요.




방 사이즈도 좁지 않으면서 풀옵션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인터넷 광랜 및 케이블 방송망도 제공되구요.




베란다 한편엔 세탁기를 놓고 상단엔 빨레 건조대가 배치되었네요. 

세탁 후 바로 널수 있어 좋네요.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는 살만한 안산원룸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세면대와 변기가 있는 욕실도 불편함이 없겠네요. 


바로 입주 가능하니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