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투룸

안산한양대투룸전세 풀옵션에 올수리로 쌈박~

by 유진공인 2018. 6. 22.

안산한양대투룸전세 풀옵션에 올수리로 쌈박~


그래도 아직은 6월인데 이렇게 더워 어쩌나 싶어지네요. 

한낮엔 33도까지 치솟아 폭염주의보까지 내려진 곳도 있다하네요. 

다음 중에는 다시 장마전선이 북상한다 하는데 

올 여름은 강한 더위를 각오해야할 듯 하네요.



형제간 혹은 남매간 또는 친구끼리 두사람이 부담없이 거주할 수 있는 안산 한양대 투룸방을 찾는 사람이 있는데 

이 곳은 대학가라 원룸촌으로 투룸 찾기가 쉽지 않네요. 

특히 부부간이 아닌 학생들 끼리라면 살림을 장만하기는 여의치 않죠. 

졸업을 하게되면 새로운 안식처를 찾아야하니 살림 장만 비용은 낭비일 수 있겠지요,,

투룸인데도 풀옵션으로 제공되어 살림 장만 걱정없이 입주 가능합니다. 

또한 전세 가능하여 매달 지불해야하는 월세 걱정도 없구요. 

물론 월세 및 반전세도 가능합니다.




대대적인 올 리모델링 후 첫입주하는 투룸이라 신축 투룸으로 보셔도 무방합니다. 

입구 오른편에 화이트 톤의 신발장이,,




두사람이 사는 데는 아주 넉넉한 공간일 듯 합니다. 



위     치

 안산 한양대 정문 로터리 인근

구     조

 방 두칸, 주방 겸 거실, 욕실, 다용도실

옵     션

 에어컨, 냉장고, 가스렌지, 세탁기, 신발장

층     수

 3층

입주시기

 바로 입주 가능

상     태 

 올수리로 깔끔





인덕션이 아닌 가스렌지로 제공된 주방 씽크대입니다. 




다용도실엔 처음 사용하는 통돌이 세탁기로,,




욕실 공간도 모던한 느낌이 호텔급 분위기네요.




방 한칸은 다소 협소하지만 방 두칸입니다. 


완벽한 올수리로 

깔끔 풀옵션으로 새 단장한 안산 한양대 투룸 전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