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 풀옵션 최저가 안산월세

by 유진공인 2018. 4. 10.

안산원룸 풀옵션 최저가~ 안산월세

 

 

안녕하세요^^ 다올입니다.  

바람이 불면서 꽃비가 내리고 있네요. 

따뜻한 봄 날씨가 우리를 유혹을 합니다.

가까운 곳에 산책을 하면서 스트레스 없는 기분 좋은 시간 갖고 싶어지네요.

 

 

 

 

 

저렴한 가격대의 안산원룸을 찾으신다면 관심을 갖어볼 만한 매물입니다. 

 

소액의 보증금에 싼 월세가 가능한 방입니다. 

옵션도 FULL로 제공되어 있으면서 장판과 벽지를 새로하여 깔끔하기도 합니다. 

 

공간 활용이 용이한 일체형에 별도 베란다도 있는 구조 입니다. 

 

안산 한양대 ERICA 캠퍼스 정문, 동산교회 건너편에 위치한 원룸으로 

대중 교통 이용 및 주차도 용이합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반지층이라는 점이지만 

채광 나쁘지 않으며 습하지도 않습니다. 

 

보증금 100만 - 월.선불 21만 - 관리비 3만

 

안산 한양대 원룸 실사진으로 살펴봅니다. 

 

 

 

 

원룸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옵션외에 침대, 책상까지도 있는 풀옵션형입니다. 

 


요즘 날로 올라가는 월세가로 힘들어하는 사람이 많네요. 싼임대가로 부담없이 입주 거주 가능한 안산원룸입니다.

 


도배와 장판등의 내부 인테리어 새로하여 깔끔하기도 합니다. 

 


구조는 주방 일체형 즉 통원룸입니다. 

 


욕실엔 환기창도 있네요. 

 


별도 베란다도 있는 구조라서 통돌이 세탁기를 놓을 수 있었네요. 
현재 공실로 입주 청소 깨끗이 마쳐 바로 입주도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전화 상담 환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