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상가

안산상가임대 한대앞역노래방 장사잘되는곳

by 유진공인 2017. 11. 29.

안산상가임대 한대앞역노래방 장사잘되는곳


오늘 아침은 다소 포금함까지 느껴졌네요. 

포근함은 좋은데 대신 황사가 말썽이라고 하네요. 

중국방 스모그까지 유입되었다고 하구요,

낮부터는 찬바람이 유입되어 밤 사이 기온이 뚝 떨어진다고 하니 

감기 조심해야겠네요..




상권 좋은 안산 한대앞역 상업지역내의 로데오거리에 있는 노래방 상가 임대입니다.

실 면적 43평 크기로 룸 6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형룸 1, 큰룸 2, 작은룸 3 로 구성되었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현 사장님이 모두 손을 보면서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으로 

전혀 손볼 데 없이 바로 영업 가능합니다.


월 매출 2,000만 이상으로 장사 잘 되는 곳으로 현 사장님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내 놓는다 합니다.

원하신다면 매출 현황도 보여줄 수 있다 합니다.


임대가 = 보 2,000 / 월 130


권리금은 8,000을 요구하십니다.




유동인구 많아 상권 좋은 안산 한대앞역 로데오거리 내의 상가 임대 입니다.




인테리어 및 시설이 잘 되어 있는 안산한대앞역노래방입니다.

손보지 않고 그대로 영업 가능합니다.




룸 다섯개로 대형룸 하나도 있습니다.




대형룸 외에 큰룸 2칸, 작은룸 3칸 이 있습니다.




별도 탕비실도 있습니다.


언제든지 문의 가능합니다.



한대앞역 인근 :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4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