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상가

안산상가사무실임대 500-40 한대앞역사무실

by 유진공인 2017. 10. 28.

안산사무실상가임대 500-40 학현초인근 한대앞역사무실


안녕하세요^^ 한대앞역 다올부동산입니다.


황금연휴로 시작한 10월도 이젠 얼마 남지 않았네요.

황금연휴로 쉬는 날이 많다보니 더 금방 지나가버린 느낌이네요.

남은 10월 좀더 알차게 보내야겠네요.


오늘 소개하려는 안산상가 매물은?

안산 이동 학현초교 맞은편 소형 사무실임대입니다.




안산지역의 소형 사무실 찾기 쉽지 않으시죠?


넓은 공간의 대형 사무실은 찾기 어렵지는 않지만 

다소 작은 공간의 사무실은 찾는 이는 많은데 매물은 상대적으로 귀하네요.


그래서 이러한 매물은 나오면 바로 계약이 이루어지네요..

그만큼 서둘러야한다는 말이겠지요,,


4호선 한대앞역도 도보 이용한 거리입니다.

2층 사무실로 크기는 약 15P 정도 입니다.



금액 = 보증금 500만 / 월 40만



저희 사무실 인근의 복합 상가의 경우 관리비가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인데 

일반 상가주택의 2층 상가라 관리비 부담이 덜하다는 매력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현 임차인 거주 중의 사무실 내부 사진입니다.



두세명까지도 가능한 적당한 크기의 사무실 공간입니다.

맛집 등도 많은 지역이라 점심, 저녁등의 식사 해결도 아주 용이한 곳이구요,

채광도 좋은 환한 사무실로 사무실로 드리우는 햇살도 느껴져 

겨울철 난방비 절감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제는 현 임차인이 입주하기 전의 빈사무실일때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아주 대형도 , 아주 소형도 아닌 적당한 크기의 사무실 공간을 찾는 분이라면 문의주세요..

언제든지 확인 가능합니다.



한대앞역 인근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4 (이동)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