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 착한임대가 풀옵션 한양대에리카원룸

by 유진공인 2017. 10. 24.

안산원룸 착한임대가 풀옵션 한양대에리카원룸


가을 날씨로 조금은 쌀쌀함이 느껴지는 오후 

가볍게 산책하는 것도 좋을 것네요, 

해가 짧아지면서 벌써 퇴근 시간에 접어드려하네요. 

남은 오후 더 힘내서 분발하자구요~~


안산원룸에서 최저 보증금 100 가능하면서 월세도 저렴한 한양대 에리카 원룸을 소개합니다.



저렴한 가격대가 가능한 원룸이 풀옵션으로 나왔네요.

그냥 몸만 들어가심 될 정도라 말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무보증을 제외하면 보증금 100 가능한 원룸을 찾기 쉽지 않으시죠?

안산지역의 원룸은 보증금이 최소 200에서 시작을 하거든요,

평균은 300 ~ 500 이구요.



보증금 100 - 월.선불 29 - 관리비 2



층수는 총 4층 건물 중 2층 방입니다.

현재 공실에 깨끗이 입주 청소도 마쳐 바로 입주 가능하구요





문을 열고 들어서자마자 입구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개략적인 구조와 상태를 가름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착한 가격의 원룸이 풀옵션형으로 옵션들도 가지런하게 배치되었네요.

침대, 책상, TV,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가스렌지 등등이 

덤으로 옷 행거도,,




방 사이즈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일반적인 원룸방 크기로 보시면 될 듯 합니다.




구조는 통원룸, 일체형 구조입니다.




저렴한 원룸이면서도 베란다도 있는 구조라서 활용이 용이하겠네요.




욕실엔 환기창도,,



이상으로 가성비 좋은 안산한양대원룸에 대한 설명을 마칩니다.


부족한 부분은 언제든지 전화 상담 가능합니다.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4 (이동. 조강빌딩 1층)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