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쓰리룸

안산쓰리룸 한대앞역 신도시 쓰리룸이 전세가능~

by 유진공인 2017. 9. 6.

안산쓰리룸 한대앞역 신도시 쓰리룸이 전세 가능~


안녕하세요^^  다올부동산입니다.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종일 내리는 수요일입니다.

어제는 꾸물 꾸물 비가 내릴 것만 같다가 

오늘에야 비를 뿌려데는 느낌이네요.


안산 한대앞역 신도시 쓰리룸 전세 매물을 소개합니다.




전세 가능한 쓰리룸을 추석 전에 입주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더 눈여겨봐야할 것 같네요.

현재 세입자가 거주 중인데 분양받은 아파트로 이사가 확정되어 빠른 입주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산 이동 한대앞역세권 신도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방 거실 안방외 방 두칸 베란다 욕실 구조로서

신혼 부부나 아이들이 있는 분들도 모두 가능할 것 같네요.

바로 아래층이 주택 상가거든요,

사무실이라 시끄럽지도 않구요.


한대앞역이 걸어서 5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역세권 방이면서 

아주 가까이에 이동공원이 있어 산책 및 가벼운 운동하기도 용이합니다.

가까이에 잠시 쉬어가는 쉼터가 있음 좋지요~~


전세 금액 = 1억2000만




입구에서 서서 찍어보았네요.




거실 공간 활용이 좋아 소파 와 TV도 가능하네요.




이렇게 주방과 거실이 각도를 달리하거든요,,




거실 너머 별도 베란다도 있는 구조구요.




방 3칸 중 안방입니다.

넓다란 창이 있어 좋네요.




작은 방 두칸 모두에도 창이 있네요.




끝으로 준비한 사진은 거실 쪽 욕실입니다.


해당 층수는 4층 건물 중 2층입니다.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4 (이동) 

공인중개사 이광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