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산부동산/안산원룸

안산원룸전세 방 넓은 사동원룸

by 유진공인 2017. 8. 11.

안산원룸전세 방 넓은 사동원룸


참으로 세월은 어김없이 빠르게 지나가네요.

더위의 기세가 대단한 폭염이 이어지면서도 한주를 마감하는 

금요일이자 말복이네요,

또한 어김없이 아침 저녁으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구요,

말복을 맞아 벗님들도 맛난 말복 보양식 드시길,,



안산원룸 전세 매물 찾기 힘드시죠?

안산 사동 성안중 맞은편에 위치한 원룸이 전세 가능하게 나왔네요.


주방 분리형에 베란다도 있는 좋은 구조이면서 방 또한 넓게 빠졌네요.

그래서 답답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네요.


또한 이곳은 무료 공영주차장이 두군데나 있어서 주차도 용이하면서, 

가까이에 있는 버스 정류장이 버스 노선도 다양하여 대중교통 이용도 아주 용이합니다.

4호선 한대앞역도 도보 10분 정도의 거리구요,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로 34 (이동) 조강빌딩 111호





분리형 주방 구조입니다.

입구에 주방 - 방 + 욕실 - 베란다 가 이번 원룸의 구조네요




벽지와 장판을 새로하면서 입주 청소까지 깨끗하게 마친 방이 넓기도 하네요.

넓은 대형 원룸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베란다외에 별도 창이 있어 환기 및 채광도 우수하구요,




총 4층 건물 중 3층에 있는 방에 

에어컨, 냉장고, 가스렌지, 세탁기, 신발장이 옵션으로 제공되어 있습니다.




베란다와 욕실 공간도 확인해보시구요,


다시한번 이번 안산원룸의 정보를 기술하면,,


위치 : 안산 사동 성안중 맞은편 (서원호텔 인근)

구조 : 주방분리형 . 베란다

층수 : 4층 건물 중 3층

금액 : 전세 3500만원

옵션 :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가스렌지, 신방장

입주 : 바로 입주도 가능

방 크기 : 비교적 넓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