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원룸] 리모델링한 사동원룸월세

by 유진공인 2017. 2. 18.

안산원룸월세 올수리한 사동원룸


안녕하세요^^

한 주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또 한주를 마감하는 주말이 되었네요..

왜이리 시간이 빨리도 가는지,,,,


오늘은 요즘 대세가 되어버린 리모델링한 안산 사동 원룸입니다.




안산 사동 서월호텔 인근에 위치한 원룸으로 교통 여건이 아주 좋은 곳에 위치한 방이네요.

한대앞역 도보 10분 거리로 전철 도보 이용도 가능하면서,

일반 및 광역 버스 노선도 다양하네요..

왠만한 안산 전지역은 물론, 수원 강남 등의 버스 이용도 가능하네요.




내부 완벽하게 올수리하여 깔끔 화사하네요..

요즘은 올수리가 대세네요.. 신축 부럽지 않거든요,



200 / 40

[ 수도.인터넷,유선비 등의 관리비 포함 ]







입구에 있는 분리된 주방입니다.

입구 오른편에 씽크대 왼편엔 대형 신발장이 있네요.




따스한 햇살을 느낄 수 있는 환한 방입니다.

층수는 4층이구요,

낮엔 등을 켜지 않아도 환하네요..




방 사이즈도 좁지 않아 좋네요.

사실 요즘 짓는 신축 원룸은 방이 너무 협소하거든요,




베란다까지 있는 구조의 안산원룸입니다.

세탁기를 놓고 옵션인 옷장까지 베란다에 배치하였네요.




방쪽에 있는 욕실 공간입니다.


현재 공실로 당일 입주도 가능합니다.


당연 인터넷 및 유선 방송망도 제공되구요,,



다올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밝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