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원룸/1.5룸 한대앞역 신축 첫입주

by 유진공인 2016. 10. 21.

안산원룸/1.5룸 한대앞역 신축 첫입주


안녕하세요^^  『 내 마음속의 좋은방 』다올부동산입니다.


어느덧 해가 저물어 불금 저녁시간이 다가오네요..

퇴근하기 전 화사하고 깔끔한 첫입주하는 안산원룸(1.5룸)을 소개하고 퇴근하려 합니다.





안산 한대앞역 신도시 방향에 위치한 원룸으로 도보로 전철 이용이 가능합니다.


2016년 건축하여 이젠 막 준공이 떨어진 따끈따근한 매물이네요..


안산1.5룸/원룸 구조로서,

원룸방외의 거실 공간에 소파와 TV도 가능하네요..


신축으로 첫입주라는 매력이 있는 방이구요,,



금액 = 보 2000 - 월 50 - 관리비 5


[ 보증금 3,000도 가능하다 합니다. ]




 



현관문을 열고 들어서서 입구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입구 왼편에 대형 신발장이 있으며,

오른편에 깔끔 정갈한 주방 씽크대가 있네요..

그리고 그 너머에는 화사하고 멋스러운 거실이구요..




인덕션이 설치된 주방과 입구 오른편에 대형 신발장,,



고급스럽고 화사한 느낌의 거실 공간입니다.

한편에 소파와 그 맞은편에 TVf를 놓을 수 있구요,,




환하면서도 멋진 인테리어입니다.




침실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는 원룸방도 환하고 넓네요..




안산1.5룸의 욕실 공간도 확인해보세요~~




베란다가 있는 구조는 아니지만, 욕실 너머에 다용도실이 있네요..

한편에 세탁기를 놓고, 상단에는 빨레 건조대도,,



입주 가능한 층수는 2층 과 3층 입니다.



이상은 신축 첫입주하는 한대앞역 1.5룸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전화 문의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