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산원룸월세 신축을 보증금 200에

by 유진공인 2015. 12. 31.

 

 

 

열심히 달려온 2015년

올 한해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그야말로 몇 시간 후면 2016년을 맞이하네요.

지금처럼 열씸히 하시어 잘 이루셨던 것 처럼

새해에도 목표하신 일 모두 이루시는 최선을 다하는,

여러분 되셨으면 합니다.

 

 

안산 한양대 원룸 월세

오늘 소개해드릴 방은 한양대 에리카 캠퍼스 도보 5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원룸입니다.

 

차근차근 안내해 드릴께요..

 

 

 

 

 

1층에 CC-TV와 디지털 도아록이 설치된 신축 건물로,

4층에 위치한 원룸방입니다.

방에도 디지털 도아록이 설치되었네요..

 

 

 

 

거주하게 될 원룸방 호수에 입장하였네요..

분리된 주방 너머에 방이 있는 구조입니다.

 

 

 

주방에서 신축느낌이 전해지지 않으시나요?

깔끔하면서 수압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주방을 지나 방에 입장~

화사한 안산원룸방이 맞이하네요~~

 

 

 

옵션도 완벽하게 제공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원룸에는 없는 전자렌지까지 있네요..

 

 

 

창가에서 들어오는 햇살도 느낄 수 있구요..

 

 

 

인터넷 및 유선방송도 되는 방입니다.

 

 

 

럭셔리한 주거가 가능한 방이네요..

 

 

 

 

별도 베라다가 있는 구조는 아니지만 세탁실은 따로 있습니다.

 

 

 

안산한양대원룸의 욕실이구요..

 

 

다올부동산

031.501.8943

010.8446.3366

 

 

 

 

연말결사 안산한양대원룸 임대

 

 

2015년을 마무리하는 날이네요..

마무리 잘 하시고 알찬 새해 계획을 세워보세요~~

 

댓글